Case Study 1: 오클랜드(Oakland) – 몽골(Mongol)/카렌(Karen)

지난  2-3년 동안 뉴라이프 모든 성도님과 담임 목사님의 다민족 크리스찬 지도자 양성의 비전으로인한 후원으로, 2015 12 12 일 뉴라이프 평신도 신학원(New Life CLD School of Theology) 첫 열매로 몽골/카렌 청년부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졸업한 8명의 학생들은 이미 각기 자기 민족의 교회에서 CLD 에서 배운 지식을 적용하며, 어린이 사역, 청소년 사역청장년 사역, 여성 사역으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졸업한 8명의 학생들 모두 뉴라이프 교회에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 합니다.

특이할 사항은  몽골 졸업생 Zolboo Altangerel Bay area 지역의 티벧 청년 사역을 위해서, 목사님 안수를 받으셨고, 카렌 여학생 NAW MU KA PRAY PAW 는 뉴라이프 교회가 약간의 장학금 지원으로, GTU 에서 ABSW in Master in Community Leadership (MCL) program에서 Master Degree 를 마쳤습니다

이번(2015) 봄학기에는 몽골 청년부 10여명이 신입생으로 등록하였습니다. 이곳에서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각자의 비용은 개인들이 충당하고 있고, 약간 모자라는 부분은 뉴라이프 교회(New Life Church)의 지원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