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블로그

샬롬!

에스라 1:1-6

1 바사 왕 고레스 원년에 여호와께서 예레미야의 입으로 하신 말씀을 응하게 하시려고 바사 왕 고레스의 마음을 감동시키시매 저가 온 나라에 공포도 하고 조서도 내려 가로되 2 바사 왕 고레스는 말하노니 하늘의 신 여호와께서 세상 만국으로 내게 주셨고 나를 명하사 유다 예루살렘에 전을 건축하라 하셨나니 3 이스라엘의 하나님은 참 신이시라 너희 중에 무릇 그 백성 된 자는 다 유다 예루살렘으로 올라가서 거기 있는 여호와의 전을 건축하라 너희 하나님이 함께 하시기를 원하노라 4 무릇 그 남아 있는 백성이 어느 곳에 우거하였든지 그곳 사람들이 마땅히 은과 금과 기타 물건과 짐승으로 도와주고 그 외에도 예루살렘 하나님의 전을 위하여 예물을 즐거이 드릴찌니라 하였더라 5 이에 유다와 베냐민 족장들과 제사장들과 레위 사람들과 무릇 그 마음이 하나님께 감동을 받고 올라가서 예루살렘 여호와의 전을 건축코자 하는 자가 다 일어나니 6 그 사면 사람들이 은그릇과 황금과 기타 물건과 짐승과 보물로 돕고 그 외에도 예물을 즐거이 드렸더라

사람들이 살아가면서 하나님의 마음을 감동시켜드리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일입니다. 하나님께서는 70년 포로 생활을 통하여 여러가지 은혜도 주시고 그들을 고난가운데 훈련시켜 주셨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고 그 사랑을 외면하고 그 계획과 섭리를 제대로 알고 그 뜻대로 살지 않으면 우리는 고난가운데 시련 가운데 빠질수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특별히 요즘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세계 여러나라들이 고통받고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하나님을 바라보며 우리의 목자장 되어주신 예수님을 바라보며 그분의 통치 가운데 살아간다면 반드시 우리의 주님께서 은혜와 기적을 베풀어 주셔서 우리를 모든 환란과 혼돈 그리고 어려움속에서 구원해 주실것을 고백하며 우돈타니에서 모든 지체분들께 인사드립니다.

벌써 3월이 되었네요. 이곳에서도 사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어딜가나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쓴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이곳 우돈타니에 교회 개척을 한지가 벌써 5개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가지 우여 곡절이 있었지만 모든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감사 입니다.

그동안 이곳 우돈타니 뉴비전교회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월요일은 하루 쉬고 화요일 부터 토요일 까지 이곳 저곳 사방팔방을 다니면서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여 왔습니다. 그동안 5달동안 이곳 현지 사람들에게 전도지를 15만장이상을 사람들에게 주었는데 결과는 그렇게 좋지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고 그들이 주님을 믿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질때까지 끝까지 노력하며 기도하며 땀을 흘려 마침내 그들도 영생의 기쁨을 맛볼수 있도록 복음의 씨를 뿌리겠습니다.

제가 너무 부족하고 연약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지 못하고 그들의 마음을 성령 하나님으로 감동시키지 못해서 그런같아 하나님앞에 너무나 죄송하고 송구스런 마음입니다.

열심히 밖으로 나가는 동시에 전도지를 받은 사람들의 마음이 변하고 주를 알고 또한 영생의 기쁨을 누리도록 열심히 그들을 위해 기도하고 전도하고 있습니다. 이곳 우돈타니에 성령의 바람이 불고 수많은 사람들이 주님께 돌아 오도록 두손모아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땅에 살고 있는 수많은 태국사람들 특히 우돈타니와 이싼지역의 불신자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질수 있도록 전도하며 복음전파하며 이곳 모든사람들이 구원과 영생 기쁨을 맛볼수 있도록 영생의 기쁨을 누릴수 있도록 열심을 다하여 사역에 임하겠습니다. 부족한 저를 위해 두손모아 기도해 주시는것 너무나 고맙고 감사합니다

태국 우돈타니에서,

임경수 선교사 드림

기도제목

  1. 한국에 계신 어머님의 당뇨병이 치유되도록.
  2. 장인 어른 장재혁 목사님이 영육간에 강건하도록.
  3. 두자녀 Paul Lim, David Lim 항상 주님과 동행하며 믿음의 길을 걸어 가도록.
  4. 태국어 언어훈련이 잘 이루어 지도록 지혜주시길.
  5. 저희도 앞으로 가야할 사명의 길을 기쁨가운데 백만태국 영혼을 구원하는 기쁨을 맛볼수 있도록.
  6. 앞으로 신실한 믿음의 동역자를 많이 만날수 있도록. 7. 우돈타니 뉴비전교회 예배모임이 부흥이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