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블로그

샬롬!

(눅2:8-14)


8. 그 지역에 목자들이 밤에 밖에서 자기 양 떼를 지키더니

9. 주의 사자가 곁에 서고 주의 영광이 그들을 두루 비추매 크게 무서워하는지라

10. 천사가 이르되 무서워하지 말라 보라 내가 온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11. 오늘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

12. 너희가 가서 강보에 싸여 구유에 뉘어 있는 아기를 보리니 이것이 너희에게 표적이니라 하더니

13. 홀연히 수많은 천군이 그 천사들과 함께 하나님을 찬송하여 이르되

14.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


구세주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찬양의 메아리가 온 세계에 울려 퍼지는 거룩한 달입니다.

태국에서 거의 대부분의 예수님을 모르는 사람들은 비록 예수는 안 믿지만 착한 일 많이 하면 천국 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착한일을 아무리 많이 한다 하여도 한번이상 악한일을 한다면 죄인이 되며 죄인은 천국에 갈수 없습니다. 아무리 자신이 선하게, 착하게, 정직하게 살고 있다고 하여도 완벽한 거룩한 삶은 살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죄인이기에 죄를 이길힘이 없습니다.

불신자들 중에서도 그리스도인보다 성품도 좋고, 더 인격적이고 마음씨가 좋은 사람들이 좀 있습니다. 겉으로 볼 때 태국의 불신자와 신자의 차이는 많이 드러나지 않습니다. 그렇치만 가만히 들여다보면 그 차이는 하늘과 땅의 차이만큼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고 하나님 없이 사는 사람들은 겉으로는 멀쩡하지만, 그들의 영혼은 회복할 수 없는 중병을 앓고 있습니다.

그들은 결국엔 지옥에 가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들도 예수님의 보혈의 피로 씯음받아 의의옷을 입고 천국갈수 있도록 이곳에서 열심히 사역에 임하고 있습니다. 주를 영접하고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하늘나라로 향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같은 사람들 일지라도 우리는 하늘나라 백성들이며 하나님의 자녀들입니다. 이 것이 우리의 기쁨이요 보람이며 행복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성탄절이 이곳 태국사람 모든 분들에게 임할수 있도록 사역할수 있도록 기도하며 미약하나마 복음전하고 있는 임경수 선교사 태국 우돈타니에서 주안에 모든 지체들께 성탄인사드립니다.

어제는 우돈타니 뉴비전교회에서 성탄예배를 드렸습니다. 어제는 이곳 저곳에서 사람들이 와주어서 같이 예배하였는데 처음교회를 오신분들이 많이 있었지만 그들 모두가 성탄의 기쁨을 누릴수 있도록 복음을 설명하고 예수님이 이땅에 오신이유와 왜 우리가 예수님을 믿어야 하는지 구원자는 오직 예수님인것을 설명하여 주었습니다. 모두가 예수님을 영접할수 있도록 영접기도로 초청하였습니다.

모두가 다음주에도 그리고 주님 오실때까지 같이 예배하고 충성하며 순종하는자로 살아갈수 있도록 도전하였습니다. 이곳 우돈타니에 모두가 예수님으로 성탄의 기쁨과 구원의 기쁨을 누릴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지난 10월 부터 시작된 우돈타니 뉴비전 교회가 어제 22일 성탄예배를 기쁨으로 드렸습니다.

아직은 태국어가 유창하지는 않치만 그럼에도 힘을 다하여 복음을 설명하고 그리고 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신 이유와 구세주는 오직 이땅에 예수님 인것을 설명하였습니다. 교회에 처음 오신분들이고 대부분 두달이 채 안된 분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었습니다.

사람들에게 나누어줄 성탄선물을 정성껏 준비하는 장면입니다. 모두가 선물을 받고 어른들이나 아이들도 모두가 풍성한 선물을 받으며 즐거워하였습니다.

아이들은 따로 예배를 드렸는데 아이들이 서로 잘 놀고 친하게 지내는것이 참 좋았습니다.


한사람 한사람에게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주었습니다. 모든분들이 선물을 받고 행복한 모습들이 참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선물들을 받고 너무너무 좋아하는 모습에 선물을 주는 저도 같이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 가장큰 선물인 예수님을 선물로 주신 성탄의 기쁨을 누리는 아이들이 되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땅에 살고 있는 수많은 태국사람들 특히 우돈타니와 이싼지역의 불신자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질수 있도록 전도하며 복음전파하며 이곳 모든사람들이 성탄의 기쁨을 맛볼수 있도록 영생의 기쁨을 누릴수 있도록 열심을 다하여 사역에 임하겠습니다.

많은 감사를 드리며...

태국 우돈타니에서,
임경수 선교사 드림

기도제목

  1. 한국에 계신 어머님의 당뇨병이 치유되도록.
  2. 장인 어른 장재혁 목사님이 영육간에 강건하도록.
  3. 두자녀 Paul Lim, David Lim 항상 주님과 동행하며 믿음의 길을 걸어 가도록.
  4. 태국어 언어훈련이 잘 이루어 지도록 지혜주시길.
  5. 저희도 앞으로 가야할 사명의 길을 기쁨가운데 백만태국 영혼을 구원하는 기쁨을 맛볼수 있도록.
  6. 앞으로 신실한 믿음의 동역자를 많이 만날수 있도록.
  7. 우돈타니 뉴비전교회 예배모임이 부흥이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