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블로그

샬롬!

모세가 놋뱀을만들어 장대위에 다니 뱀에게 물린자마다 놋뱀을 쳐다 본즉살더라. (민수기 21:9)

애굽에서 나온이스라엘백성들이 광야에 머물고 있을때 그곳에는 마실물도 없었고 먹을것도 없었습니다.   그러자 이스라엘백성들은 애급에서 먹었던 마늘과 외와파와 부추가생각난다며 모세를 향하여 원망하며 불평했습니다때 원망과 불평하는백성들에게 불뱀이 나타났습니다.  많은 백성들이 불뱀에 물려죽어가므로 모세는하나님께 부르짖었습니다
하나님은 모세에게 놋으로 뱀을 만들어 장대위에 달라고 하시고그것을 쳐다보는 사람은 죽지                       않을 것이라고 하셨습니다모세의 가르침을 따른 사람들은 불뱀에게 물렸으나 죽지않고  살아남았습니다.  그러나 그까짓 놋으로 만든 불뱀을 쳐다 본다고 뱀에게 물린 사람이 살아날 수 있겠느냐하며 놋뱀을쳐다 보지않은 사람들은 죽고 말았습니다.
죄악 가운데 있는사람들은 모두 죄악의 불뱀에 물린자 들입니다모두가 십자가 위에 달리신 예수님을 바라보고 예수님을 영접한다면 모든 죄의 독이 깨끗한 몸으로 변화되어 살아날 수  있습니다.   아직도 이 땅에 살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 이 죄의 병에 걸려 죽어가고 있습니다아직도 죄의 해독을 하지 못한 채 죽어가고 있는 수많은 태국의 사람들을 예수님의 십자가의 구원의 은혜를 선포함으로 구원의 기쁜소식을 전해주어야합니다.    한사람도 예외 없이    이땅에  살아가는 모든 이들이 구원의 은혜와 사랑을 맛볼수 있도록 도와주며 목숨을 다해 복음  전하기를 소원하며 살아가기를 소원합니다.
생명의 주님께서 친히 십자가의 형벌을 받으심으로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신 우리 구주 예수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모든 지체들께 우돈타니에서 인사드립니다.
이곳 우돈타니에는 가끔씩 비가 내려 날씨가 참 좋은 편입니다.   인도에 비하면 날씨가 비교할수 없을          정도로 넉넉히 견딜만 합니다.    주말에는 이곳 우돈타니에서 대략 200 킬로 정도 떨어진 장소에 가서                  그곳 현지 여러 교회의 지도자들과 같이 전도하며 그들이 사역하고 있는 교회의 교인들과 같이                       전도에 전념하였습니다.   비록 태국어가 능숙하지는 않치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하여 시골의         교회에서 마을 사람들에게 복음으로  도전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스스로 전도할수 있도록              하였지만 그들을 복음을 전하는 것에 올인하라고  도전하였지만 쉽지는 않았습니다.   
인도와 마찬가지로 물에 물탄듯 미지근한 상태의 교회 지도자들을 볼때 그들을 위해 더 많이 기도해           주어야하고 용기를 주어야 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앞으로는 그들을 돕는것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제 스스로 우돈타니에서 개척을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주중에는 교회를 할만한 장소를 계속찿아 다녔지만 마땅한 곳을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이곳 저곳을 매일 매일 기도하며 다녔지만 헛탕을 치고다녔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섭리가운데 더  좋은 장소를 주시리라 믿고 기도하기를 쉬지 않았습니다.   
마침내 한달전에 아주 조건이 괜찮은 장소를 발견하고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음달 10 월 달 부터 예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교회이름은  우돈타니 뉴바전교회라고 명명하였습니다.   아직은 교인은 하나도 없지만   앞으로 우돈타니비전교회를 통하여 이곳의 부흥의 시작이 되리라 의심치 않습니다.  이곳 우돈타니의 부흥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죽어가는 사람들이 십자가의 복음을 듣고 살아나는 일이 셀수 없이 일어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곳이 이싼 지역이 복음화 될때까지 쉬지 않고 열심히 복음전파에 온힘을 다하여   사역하겠습니다.
thumbnail
우돈타니 뉴비전교회 로고입니다.   이곳에서 앞으로 예배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곳에서 수 많은 사람들이영생을 알고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큰 기쁨을 맛볼수 있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
우돈타니 뉴비전교회 입구입니다.  이곳을 들어가고 나오는 모든 사람들마다 하나님의 은혜와 생명의 역사를 경험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땅에 살고 있는 수많은 태국사람들 특히 우돈타니와 이싼지역의 불신자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질수 있도록 전도하며 복음전파하며 기도함으로 맡겨진사역을 성실하게 감당하겠습니다.

많은 감사를 드리며...

태국 우돈타니에서,
임경수 선교사 드림


기도제목
1.  한국에 계신 어머님의 당뇨병이 치유되도록.
2.  장인 어른 장재혁 목사님이 영육간에 강건하도록.
3.  두자녀 Paul Lim, David Lim 항상 주님과 동행하며    
    믿음의 길을 걸어 가도록.
4.  태국어 언어훈련이 잘 이루어 지도록 지혜주시길.
5.  저희도 앞으로 가야할 사명의 길을 기쁨가운데     
    백만태국 영혼을 구원하는 기쁨을 맛볼수 있도록.
6.  앞으로 신실한 믿음의 동역자를 많이 만날수 있도록.
7.  사람들이 같이 예배모임이 부흥이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