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블로그

  1. 현지인 여성리더 치유 컨퍼런스와 구제사역

전 지역의 현지인ㄱㅎ 여성리더 150여명이 참여한 치유컨퍼런스에서 중보ㄱㄷ와 침구사역으로 함께 했습니다. ㄱㅎ와 사역으로 지치고 힘들었던 이들의 영혼을 주님의 말씀으로 치유하시고 약속의 말씀으로 기쁨과 소망으로 회복해 주셨셨습니다.

이 컨퍼런스를 통해 콥틱 초등학교를 이끌고 길거리에서 지내는 소녀들을 데려다가 공동체에서 지내면서 치유와 새 삶으로 인도하는 사역을 하는 000 수녀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가족에게 구타와 버림받고 방치된 소녀들을 살리기 위한 그녀의 열정에 많은 도전을 받았고 그러면서 서로 비젼을 나누면서 마음을 주셔서 필요할때마다 함께 동역하기로 하였습니다. 주안에서 더욱 연합함으로 힘써서 생명을 회복하는 동역의 은혜가 넘치기를 간구 부탁드립니다.

 2.    새로운 침구사역이 시작되다.

하나님의 은혜로 12월부터 00 지역의 000 ㄱㅎ에서 사모님 한명과 제가 새롭게 침구사역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가난한 지역에 있는 작은 ㄱㅎ이지만 매일 여성들이 모여 ㄱㄷ모임을 하고 주변 회교인들에게도 열심히 다가가는 귀한 ㄱㅎ입니다. 1월부터 두분의 ㅁㅅ님 일꾼들이 함께 하기로 해서 네명이 팀을 이루게 되서 너무 감사할뿐입니다. 소망하기는 새롭게 시작하는 저희들이 성령안에서 서로 사랑하며 하나가 되어 ㄱㅎ가 더욱 뜨거워지고 부흥되는 축복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간구 부탁드립니다.

3.    이 땅에 피난온 예멘 난민을 향하여

몇 년전부터 종족간의 전쟁으로 이 땅에 와있는 예멘 난민들이 너무나 핍절한 환경에 처해있고 섬기는 이들도 거의 없다고 들어서 계속 ㄱㄷ하며 찾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주의 은혜로 예멘 난민들을 섬기는 현지인 일꾼을 알게되어 1월부터 함께 섬기기로 했습니다. 이 상황을 통해 잃어버린 소외된 자들을 찾고 찾으시는 주님의 마음과 인도하심에 감사하며 현지인 동역자들과 연합함으로 온전히 섬길수 있도록 손모아 주세요.

3년간 말씀양육을 받은 바야(수단 회심자)가 몇 달전부터 ㄱㄷ교 미디어를 통한 ㅂㅇ전파 사역를 하고 있는데, 매번 나눌때마다 말씀의 기름을 부어 주시고 성령의 민감함으로 수단인들에게 놀라운 ㅂㅇ의 회심 역사가 일어나게 되도록 계속 간구 부탁드립니다.

* 함께 손 모아 주세요

12월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기자지역의 나무르 현지인ㄱㅎ 침구 의료사역를 섬기는 우리안에 성령안에서 하나됨과 충만한 은헤로 그 지역에 ㅂㅇ의 부흥이 일어나게 하소서

 *  새롭게 시작될 예멘 피난민을 섬길때에 현지인 일꾼들과의 온전한 동역과 연합함으로 새 일을 행하시는 주의 능력과 역사를 보게 하소서

 *  부모님이 연로하시고 건강이 안좋으신데 주님의 능력의 손으로 붙들어 주셔서 믿음과 소망가운데 영육이 더욱 온전해지게 하소서

 참조: 보안을 위하여 사진은 첨부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