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블로그

"아빕월을 준수하여 주 네 하나님께 유월절을 지키라. 아빕월에 네 주 하나님께서 밤에 너를 이집트에서 데리고 나오셨느니라."(신명기  16장1절)

샬롬 ! 주 안에서 평안하실줄 믿습니다. 오늘저녁부터 유월절이 시작됩니다( 아빕월 14일).아이러니하게도 올해 유월절 어린양으로 오셔서 돌아가신 예수님은 지난 3월27일 부활하셨다고 많은 교회들이 부활절 축하 예배를 드렸습니다. 즉 부활하시고 주님은 돌아가신것이 되네요.하나님은 유대력을 통해 역사하시며 초림을 이루셨고 또 재림과 그이후 세상 끝날까지 이루어 가시리라 저는 믿습니다. 성경에 나타나있는 여호와의 절기에 대해 많은 교회와 목회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성경의 역사를 알아가신다면 매우 유익하리라 생각됩니다.

지금세상의 끝자락에서 하나님은 2000여년동안 자취를 감추었던 이스라엘을 1948년 5월 14일에 다시 세우셨고 1967년에 예루살렘을 요르단으로부터 점령하여 성전이있던 모리아산과 마지막에 재림하실  예수님의 발이 예루살렘동쪽 올리브산에 설 것이라고 하신(스가랴 14-4) 올리브 산을 되찾았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의 말씀이 하나님의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는이때 우리는 좀더 성경에 나타난 이스라엘을  이해하며 예루살렘을 위해 기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교회가 이스라엘을 대체한다는 말로 이스라엘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간과 해서는 안될줄 압니다.그리고 많은 유대인들이 예수가 메시아이심을 믿고 구원받는 일들이 많아지도록 그땅을 향한 선교의 비젼과 기도가 있어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한 열흘전에 욕실에서 샤워를 하다가 갑자기 정신을 잃고 쓰러졌습니다. 샤워 부스덕에 큰일은 없었지만 약 십여분정도 주저앉아있었던것 같습니다. 요즘들어 잦은 현기증과 무기력 알레르기와 감기몸살로 인한 기침, 가끔 가슴에 통증을 느끼고 있습니다. 또 늘 힘들게 하던 전립선쪽이 문제가 좀 있는것같습니다. 보험이 없는 이곳에서는 병원비가 만만찮아 형편이 되면 한국에 잠시 들어가 건강검진을 받아야 될것같습니다. 올해 유월절에는 꼭 이스라엘에 들어가 한달정도 체류하며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나고 이스라엘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갖이려고 했는데 형편상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계획하신만큼 선교사역을 잘 감당하고 싶지만 주님의 은혜만을 구할 따름입니다.유대인들이 유월절기간동안 집안에있는 모든 누룩을 제거하듯이 죄악을 상징하는 모든 누룩을 여러분의 가정과 삶에서 제거하며 내죄를 담당하시고 십자가에 높이 달려 죽으시고 삼일만에 부활하신 영광의 주님과 함께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기도제목

  • 저의 육신과 영혼의 강건함을 위해
  • 유대인 목사님이신 도브네르의 건강과 사역하시는 방주침례교회를 위해
  • 소프론 복음교회와 사역자 졸탄을 위해
  • 후원하고있는 전신마비 페티 자매와 죠죠형제가정을 위해
  • 보이스 하우스 형제들이 예수님의 인도로 마약과 알콜의 늪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살도록
  • 만나고 있는 유대인 랍비 피날리가 예수믿고 구원받을 수 있도록

예루살렘과 이스라엘 유대인들의 구원을 위해 기도로 유대인선교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싹 싸메아흐 (유월절을 잘 보내십시요 )

2016년 4월 22일.  
부다페스트에서
오근호 선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