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블로그

2013년 3/4분기 텐산 뉴스레터

09/19/2013

샬롬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역자 여러분 멀리 키르기즈스탄에서 중추절 문안인사 드림니다. 그간도 평안하셨는지요 ? 고국엔 중추절 추석명절이라 하는데 여긴 그저 덤덤한 일상생활을 하고있을 따름입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중보와 사랑에 힘입어 잘 지내고 있음에 감사드림니다.

올 여름엔 유난히 많은 손님들과 단기팀이 이곳을 방문해주셨고 서로 많은 비전과 도전을 나누게되었습니다.

그간의 소식을 전해드리며 몇가지 중보 부탁드림니다.

가. 감사한일

1. 가족 검진과 치료

아내 김창숙ㅅㄱㅅ는 경기도 안양 샘병원에서 심장판막과 혈압등으로 저는 위궤양, 위염, 위경련등의 검진과 2차례 조직검사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각자 처방에 따라 현재 약물 치료중인데 차도가 있어 감사합니다.

2. 리더십들의 성장

작년 가을부터 3대 담임을 맡아 공동체를 이끌고있는 제냐 ㅁㅅ 그리고 각분야별 책임을 맡은 그리샤 ㅁㅅ , 갈랴 ㅁㅅ , 이라 ㅁㅅ, 아르까지 ㅁㅅ또한 학교를 책임 맡은 따마라 교장의 영적 성장과 리더십 개발을 위하여 관심과 중보를 부탁드림니다.

3. IBA 서울포럼 참석

급변하는 미래의 새로운 ㅅㄱ 전략적 대안으로 시작된 상해 BAM 포럼이 올해로 7회를 맞아 지난 6/3-8까지 서울에서 모였읍니다.

한국과 전 세계 각처에서 BAM 분야 전문가들, 학자들, 단체장들이 모여 고민하며 미래전략을 협의했읍니다. 귀한 자료들과 협력방안들이 도출된 실제적인 모임으로 매우 의미가 크며 이 일을 위해 수고한 수 많은 종들에게 주님의 크신 은총이 임하실줄 믿읍니다.

4. 단기팀 방문

올 여름은 유난히 많은 손님들과 5개 단기팀, 의료봉사팀이 방문하였습니다.

한국, 미국(캘리포니아, 하와이),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등 여러지역에서 오셔서 비전과 도전을 나누며 교제하였는바 특히 감사한것은 존경하는 리더십들이 오셔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가지고 협력할 놀라운 일들을 허락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5. 각종 집회

늘 그랬던 것처럼 올해도 저희 센타에서 많은 모임과 중앙아시아 컨퍼런스가 있었습니다. 오직 아버지나라 확장만을 위하여 기쁨으로 섬기는 스텝들과 공동체에 감사할 뿐입니다. 네트워크를 위한 세대와 지역의 연합과 섬김이라는 이 비전을 사명으로 알고 묵묵히 순종하렵니다.

6. 컴퓨터 클라스 시작

미국 산호세 뉴라이프 단기팀이 들어와 사역하던중 컨테이너 착오로 인도에 가있던 컴퓨터 모니터를 찾아오므로 셋팅을 마치고 드디어 금주부터 2개의 컴 클래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래 기다렸던 터라 레인보우 스쿨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모릅니다. 특히 클래스 셋업을 위해 산호세 뉴라이프에서 오신 스티브 김 집사님과 레베카가 수고해주셨습니다.

이 일을 위하여 작년부터 물질로, 몸으로, 중보로 동참했던 많은 캘리포니아의 형제 자매들을 아버지께서 기억하시리라 믿습니다.

7. 레베카 출국

작년부터 1년간 저희 레인보우 스쿨과 센타에서 영어를 가르쳤던 레베카가

1년간의 사역을 마치고 8월말 산호세 뉴라이프로 돌아갔습니다.

키르기즈의 사계절을 겪으며 수고와 헌신을 아끼지 않은 레베카에게 주님의 풍성한 은총이 함께하기를 간구하며 레베카와 같은 일군들이 계속적으로 조인할수 있도록 중보 부탁드림니다.

8. 레인보우 스쿨과 유치원 소식

여름방학을 이용 간단한 수리와 내부 페인팅을 마치고 학교와 유치원이 시작되었습니다. 복도 난방공사와 지붕 보수공사를 하지 못하고 시작되어 안타깝지만 아버지께서 돕는 손길들을 속히 보내주시리라 믿고 간구하고 있습니다. 각 분야의 이 나라 미래 지도자를 양성하기위한 이 학교가 차별화된 교육을 통하여 우뚝 설수 있도록 간절히 중보해주세요...

9. 단계별 ㅅㄱ공부 시작

봄 학기에 이어 가을 학기에도 주중 2개 클라스, 주일오후 3개 클라스로 나뉘어 내주부터 시작되는데 각 클라스를 인도하는 제자 리더들에게 각별한 중보를 부탁드림니다.

10. 중보학교 시작

오래 소망하며 기다렸던 중보학교는 2년 4학기 과정으로 진행되며 그 첫번째 학기가 금주부터 시작됩니다. 앞으로 제자들이 바톤을 이어받아 사역의 극대화를 이룰수 있도록 붕보부탁드림니다.

11. 교사 세미나

이나라 교사들을 도전하고 개발시키기위해 저희 공동체와 레인보우 스쿨이 주최하는 교사세미나(10/28-30)에 미국과 영국에서 오는 강사들 그리고 각급 학교와 지역 공동체에서 참석하는 교사들이 은혜롭고 긴밀한 네트워크를 갖게될것입니다.

나. 중보 제목

1. 이곳에 함께 계시는 부모님의 건강과(특히 아내의 심장판막과 혈압) 저희들의 영성개발 그리고 말씀묵상을 위하여

2. 공동체 담임 제냐 ㅁㅅ 와 레인보우스쿨 따마라 교장의 영성과 리더십 개발을 위하여

3. IBA 서울 BAM 포럼을 마치고 10/7 서울에서 IBA 발기모임을 하기로 결정되었는데 저희 GBN도 초청을 받았습니다. 현지 사정상 제가 참석하지 못하므로 서울에서 GBN 멤버가 대리 참석하게됩니다. 앞으로 중앙아시아 BAM 개발과 BAM 네트워크를 위하여 저희 GBN도 작은 부분이나마 감당할수 있도록 중보를 부탁드림니다.

4. 올여름 방문한 5개 단기팀과 나눈 전략비전들이 구체화, 현실화되도록

5. 중앙아시아 네트워크를 위한 각종 사역들을 지속적으로 잘 섬길수있도록

6. 귀국한 레베카의 뒤를 이어 영어를 가르칠 원어민 교사(단기봉사자)기 속히 들어올 수 있도록

7. 동절기를 대비한 학교 복도 난방공사와 지붕 보수공사를 진행할 재원이 속히 마련될수있도록

8. 올 봄에 미국에서 온 한 형제의 헌신으로 새건물 2층 유리창 공사를 마치고 2층 내부 클래스 칸막이 공사를 기다리고 있는데 이일에 협력할 일군과 재원을 보내주시도록

9. 가을학기 단계별 ㅅㄱ공부와 중보학교를 위하여, 강사들을 위하여

10. 10월말 교사 세미나를 섬기기 위해 미국과 영국에서 오는 강사들과 참석하는 각학교 교사들에게 섬기는 스텝들에게 풍성한 은혜가 넘치도록

11. 올해는 파송기관이 꼭 일어나도록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역자 여러분 !

여러분의 애정어린 기도와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울러 키르기즈스탄을 위하여 지속적인 중보를 부탁드림니다.

텐산아래 키르기즈스탄에서 여러분의 동역자된

장금주, 김창숙, 주희, 세희 드림